반응형

우와~! 뜻밖의 선물을 받아 기분이 좋습니다. 고풍스러운 선물 감사합니다!

고풍스러운 책갈피

항상 친절히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구암도서관 사서님! 책갈피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원래 스케이트를 주제로 하려 하였으나, 오늘이라는 선물 안에 많은 선물들~!

(주제는 다르지만 스케이트를 이미 그림)

매일 한 번 그려봤니 (그림 그리기 19일 / Permission to Mistake)

황당합니다... 그림 주제는 메모해 놨는데, 어떤 그림을 그릴지는 생각만 했다가 잊어버렸습니다. 오늘의 주제랑 맞아떨어지네요. 그래서 일단 그리다 보니 원래 그림이 생각이 났는데, 지금 생

cd-hs.tistory.com

 
오늘의 주제를 스케이트로 하려 했던 이유는 오랜만에 인라인 스케이트를 즐겨 타던 추억의 장소를 만나 반가워서입니다.

인라인 스케이트 추억의 장소

아래의 이유로 인라인 스케이트를 사서 연습했습니다. 저 꿈. 계획은 바뀌었지만 아직 포기 안 했습니다.

아이스링크 2편 - 서울 시청

https://cd-hs.tistory.com/120 아이스링크 1편 - 롯데월드 호주에서 만난 동생들을 오랜만에 만나러 서울에 다녀왔습니다. 이 친구들은 젊은 편입니다. 한 친구는 다음 달에 군대를 간다고 하네요. 저는

cd-hs.tistory.com


 
원신흥도서관에 가던 길에 위 사진을 찍었는데, 오랜만에 도서관에 와보니 2층에 미술 전시회가 열려있었습니다.

가슴속에 담은 자유 (Thanks to 원신흥 도서관) (1)

2023.9. 7~13. 음? 지금 보니 오늘부터 시작이었네요. 무료 관람* 감사합니다.
 

가슴속에 담은 자유 (Thanks to 원신흥 도서관) (2)

관찰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특히 소녀 위에 고양이가 앉아있는 작품은 특이해서 눈이 더 갔습니다.
한지에 그림을 그리고 색을 입히셨는데, 가까이서 보니 사막의 땅이 말라서 갈라지듯 일부로 그은 자국들이 자연스럽게 그어져 있어 특이했습니다.
나로호를 보고는 반가웠습니다. 나로호를 그린 적이 있으니까요.

매일 한 번 그려봤니 (그림 그리기 34일 / 도구와 기계의 원리)

산책을 하면 깃발 찍고 오듯이 동네 서점을 둘러보고 집에 옵니다. 그러다 며칠 전에 한 책을 봤는데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다음에 다시 가서 샀습니다. 바로 이 책입니다. 도구와 기계의 원리 (T

cd-hs.tistory.com


오늘 선물을 많이 받아 선물을 그렸습니다.
제가 드릴 수 있는 것이 이것밖에 없습니다.
마음을 드립니다.

매일 한 번 그려봤니 - 선물

절대 그리기 귀찮아서 하트만 그린 것이 아닙니다.
연습하고 그렸는데도 떨렸네요. 온 마음을 담아 그렸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아이유(IU) - 마음을 드려요 (사랑의 불시착 OST PART.11) / 가사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총,귤,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