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림에 대해 추천하고 싶은 책 두 권이 있습니다.

1. 조경규 대백과 (조경규와 함께한 클라이언트 & 그의 작품 이야기) / 지콜론북

조경규 대백과 (조경규와 함께한 클라이언트 그의 작품 이야기) / 지콜론북

아이디어와 그림이 너무 웃겨서 구매하여 보관할까 고민 중입니다. 내용을 미리 알려드리면 재미없으니 도서관에 반납하기 전에 급하게 찍은 목차만 알려드립니다. 

조경규 대백과 목차

별로 기대 하지 않고 그림이 많길래 빌려봤는데 숨겨진 보물이었습니다.
그림이 아니더라도 아이디어란 이런 것이구나를 얻어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첫 번째 책이 아이디어를 추천하는 책이었다면 두 번째 책은 그림 그리기에 있어서 추천하고 싶습니다.

2. 오늘부터 그림 - 김수연 작가, 생각정거장

오늘부터 그림 - 김수연 작가, 생각정거장

특히, 선을 가지고 논다는 문구가 마음에 들었고, 그래서 오늘의 주제도 가지고 놀기로 정하였습니다.

다양한 그림, 드로잉 책들을 봤지만 현재까지는 이 두 책이 가장 인상 깊습니다.
 
위 책들을 보고 의욕은 앞섰지만 아직 실력이 부족함을 많이 느낍니다.

매일 한 번 그려봤니 - 가지고 놀기

그렇지만 펜을, 지우개를, 그림을, 생각을 가지고 노는 것으로 만족합니다.

시간과 공을 들이는 만큼 그림은 더 섬세해지고 잘 그려집니다. 다만 너무 의욕만 앞서고 힘 빠져 버리면 그림을 즐기는 것이 아닌 부담(스트레스)이 될 수 있으니 가능한 만큼 즐겨봅니다. 꾸준히 하는 것이 더 중요한 것 같습니다.
 
오늘도 고생한 저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물하며 시간을 슬기롭게 가지고 놀아야겠습니다.

양세찬 터키 아이스크림 (Thanks to 런닝맨, SBS)

여러분들도 오늘 하루 고생한 자신에게 재밌는 시간을 선물하시고 꿀잠 주무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굿밤~*
 
 
노는 데 정답은 없다.

Play (Thanks to ddimitrova)
반응형
Posted by 총,귤,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