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소한 것들에서 느껴지는 조용한 행복감을 담은 곡으로

일상적인 순간을 전하는 폴 킴의 담백한 목소리가 듣는 이들의 마음을 채운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초록빛 소개 中)

 

오늘 이 노래를 감상에 젖어 하루 종일 듣고 있습니다.(지금 새벽이라 이미 어제가 되었네요)

누가 나의 이런 사소한 글을 읽기나 할까? 관심이나 있을까? 그런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저를 위해서... 그냥 써봅니다.

제 마음을 녹여주는 이 노래를 세계여행을 하며 아래 영상의 비긴 어게인 3 배경에 나온 독일에 도착해서 꼭 들어보고 싶습니다.

그때가 되면 지금 일을 하며 준비하는 이 시간을 회상하고 있겠지요.

힘들었지만 덕분에 이렇게 많은 경험하고 좋은 친구들을 만났고 행복하다고.

 

지금의 저는 돌이킬 수 없습니다.

사직서는 제출했고, 내년 6월에 세계 여행을 떠날 것이고, 돈은 부족하기에 가기 전까지 영상편집 연습해서 유튜브로 돈을 벌며 여행을 해야만 합니다.

이렇게 미래를 알 수 없는 힘든 상황에서도 내가 원하는 삶을 살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는 제가 대견하고 행복합니다.

이 노래의 가사처럼 독일에서 평화로운 마음을 느끼는 저를 상상하며 더 노력하렵니다.

제 꾸준한 노력의 결과를 믿어보겠습니다.

Change doesn't happen suddenly.

 

https://www.youtube.com/watch?v=QcjzdpfQ1TI&pbjreload=10

모든 날 모든 순간 2:50 / 초록빛 10:33

<가사 (Lyrics)>

버려진 담배꽁초
흔들리는 처량함
휘청거리는 휜 맥주 뚜껑에
난 또 감상에 젖어
오늘 밤은 뭔가가 왠지 달라서
혼자 있어도 외롭지가 않아서
보고 싶던 친구를 만나

초록빛의 신호등이 밝기만 하다
서있는 저 사람도 깜빡이고 서있지만

부딪히는 바람도 평화롭구나
내 마음이 변해서 더 그런가 해
흔들리는 바람에 휘날리는 나무도
내 마음을 간질여 예전의 나를 돋는다

초록빛의 신호등이 밝기만 하다
서있는 저 사람도 깜빡이고 서있지만

부딪히는 바람도 평화롭구나
내 마음이 변해서 더 그런가 해
흔들리는 바람에 휘날리는 나무도
내 마음을 간질여 예전의 나를

부딪히는 바람도 평화롭구나
내 마음이 변해서 더 그런가 해
흔들리는 바람에 휘날리는 나무도
내 마음을 간질여 예전의 나를 돋는다

 

 

반응형
Posted by 총,귤,쇠
,